대학에 따르면 뷰티코디네이션과는 지난달 21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한 대회에서 헤어 부문, 메이크업 부문, 네일 부문에 참가해 특별대상 1명, 대상 2명, 금상 6명, 은상 4명, 동상 6명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
또 뷰티코디네이션 김미정 교수, 신수정 교수가 수준 높은 미용 교육을 통한 열정적인 학생지도로 미용전문기술 향상에 기여해 최우수 지도자상도 수상했다.
수상자는 헤어 부문 ▲특별대상 강미경(살롱헤어커트) ▲금상 김수진(9등분 와인딩), 이창완(원랭스 커트) ▲은상 최미성·김현수(원랭스 커트) ▲동상 김다은·김민규·장지환(원랭스 커트), 메이크업 부문 ▲대상 전주연(시대 메이크업) ▲금상 이화영·손효정(웨딩 메이크업), 이태빈(시대 메이크업) ▲은상 조은영(웨딩 메이크업) ▲동상 전성희·국도현(웨딩 메이크업), 김지현(시대 메이크업) 학생이다. 네일 부문은 1학년 김미숙 학생이 대상(스톤아트), 금상(살롱매니아트), 은상(인조네일)을 모두 수상했다.
헤어 부문(살롱헤어커트) 특별대상을 수상한 2학년 강미경(19) 학생은 “코로나 19로 힘든 상황에도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신 교수님께 감사드린다”며 “대회 준비를 하며 열심히 노력한 경험과 수상 경력은 미용전문 직업인으로서 삶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뷰티코디네이션과 학과장 이현주 교수는 “대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한 학생들의 노력과 전공 교수님들의 열정적인 지도가 함께 이뤄낸 결과”라며 “K-뷰티를 선도하는 글로벌 미용인재 양성대학으로 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주 대구/경북 기자 ilyo07@ilyo.co.kr
-
홍준표 "용병 하나 선택 잘못 했을 뿐…기죽지 말자"
온라인 기사 ( 2024.12.08 22:53 )
-
포항서, '제2회 대구경북공항 국제물류포럼' 열려
온라인 기사 ( 2024.12.08 10:33 )
-
[인터뷰] 박창범 전 우슈협회장 "이기흥 회장이 당선되면 종신제 간다"
온라인 기사 ( 2024.12.09 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