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방송에서 축구와 농구 전설들은 아찔한 춤사위로 잊지 못할 순간을 남긴다. 4번 홀 이벤트 게임에서 전설들에 주어진 '제로투 댄스' 미션. 제로투 댄스가 생소한 전설들을 위해 MC 소유는 직접 나서 춤을 선보인다.
MC 소유의 시범 댄스에 문화 충격을 받은 듯 일동 얼음이 된 농구부와 실소를 터뜨리는 축구부. 하지만 이내 살짝살짝 춤을 따라 추며 제로투 댄스에 시동을 건다. 특히 허재는 음악이 나오기도 전부터 수줍지만 정확한 준비 자세로 대기하며 이를 지켜보던 MC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마침내 시작된 전설들의 제로투 댄스. 무아지경 엉덩이를 귀엽게 흔드는 전설들의 춤사위에 필드는 어느새 무도회장이 된다. 어디서도 보지 못한 평균 나이 46.5세 아재들의 열정적 제로투 댄스는 충격적인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축구부엔 흥이 폭발해버린 댄싱 머신이 압도적 춤사위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아울러 골프 대결에 제로투 댄스까지 치열했던 세 번째 대결을 마친 전설들을 위해 제작진은 치킨 뒤풀이 시간을 마련한다. 치킨을 먹으며 터져버린 입담으로 아재 개그와 디스전이 난무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민재 기자 ilyoon@ilyo.co.kr
-
"그분이 오신다" 남궁민 등판 소식에 금토드라마 시장 술렁
온라인 기사 ( 2024.10.31 15:19 )
-
‘1등만 기억하는 세상은 지났다’ 대중은 왜 에드워드 리 셰프에게 매료됐나
온라인 기사 ( 2024.10.18 18:03 )
-
‘영상 퀄리티 엄청나다’…‘흑백요리사' 스타 ‘급식대가’, 유튜브 데뷔 화제
온라인 기사 ( 2024.09.26 2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