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돌싱들은 서로의 근황을 확인하면서 웃음꽃을 피웠다. 제작진의 '1년 사이에 이성과 데이트해 본 적 있냐'는 질문에 의외의 인물이 핑크빛 소식을 전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반면 새 돌싱 멤버로 합류한 가수 조관우는 "헤어진 연인에게 연락이 왔었다"라며 충격적인 일화를 전해 돌싱들은 전원 경악과 폭소를 금치 못했다.
이어 삼혼에 성공한 '돌싱들의 우상' 개그맨 엄영수가 등장해 기대를 모았다. 돌싱들은 "세 번 결혼했지만 항상 같은 집에 살고 있다"는 엄영수에게 "비밀번호 헷갈린 적 있냐", "집에서 전 인연의 흔적을 발견한 적 있냐"는 등 어처구니없는 질문 세례를 날려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또 엄영수는 "이혼에도 스토리텔링이 필요하다"라며 레전드 돌싱다운 파격적인 이혼 패러다임을 제시해 현장을 또 한 번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돌싱들의 처절한 생존 게임인 '커플 먹물 줄넘기'도 진행됐다.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먹물 폭탄을 맞은 돌싱들은 역대급 짠내 폭발 비주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몸개그까지 선보여 현장이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이민재 기자 ilyoon@ilyo.co.kr
-
"그분이 오신다" 남궁민 등판 소식에 금토드라마 시장 술렁
온라인 기사 ( 2024.10.31 15:19 )
-
‘1등만 기억하는 세상은 지났다’ 대중은 왜 에드워드 리 셰프에게 매료됐나
온라인 기사 ( 2024.10.18 18:03 )
-
‘영상 퀄리티 엄청나다’…‘흑백요리사' 스타 ‘급식대가’, 유튜브 데뷔 화제
온라인 기사 ( 2024.09.26 2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