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은 본격적인 랜선 여행에 앞서 MC 양세찬이 생일 선물로 취향 저격 신발을 선물해 준 MC 이찬원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미담을 공개한다.
또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갖춘 김종현과 타쿠야가 일본어로 전현무를 칭찬하는 시간을 갖자 이를 지켜보던 이찬원이 타쿠야의 일본어 실력을 김종현에게 묻는다. 이에 김종현이 "거의(?) 일본인"이라고 답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톡파원 세계 탐구 생활' 코너에서는 미국 '톡(TALK)' 파원이 아메리칸 드림과 자유의 상징인 자유의 여신상을 찾아 리버티 섬으로 떠난다. 특히 미국 '톡'파원은 지난해 11월에 재개장된 자유의 여신상 왕관 전망대에 올라 뉴욕의 풍경을 전하는가 하면 또 다른 랜드마크로 세계 금융시장의 중심 월 스트리트를 소개히며 만지면 돈이 들어온다는 황소 동상과 인증샷을 남긴다.
이어 호주 '톡'파원은 제임스 쿡 선장이 처음으로 호주에 상륙한 장소인 카마이 보타니 베이 국립공원을 방문해 상륙 기념비를 살펴본다. 나라의 이미지를 반전시킨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건축 비하인드와 지난 역사를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하버 브릿지도 둘러본다.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나고야 투어 2편으로 일본 '톡'파원과 출장 '톡'파원 양세찬, 타쿠야가 '된장 투어'에 나선다. 나고야의 된장 핫초미소로 만든 된장 가라아게, 특제 된장을 사용하는 115년 전통의 된장 우동, 나고야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 된장 돈가스로 먹방을 이어간다.
이민재 기자 ilyoon@ilyo.co.kr
-
"그분이 오신다" 남궁민 등판 소식에 금토드라마 시장 술렁
온라인 기사 ( 2024.10.31 15:19 )
-
‘1등만 기억하는 세상은 지났다’ 대중은 왜 에드워드 리 셰프에게 매료됐나
온라인 기사 ( 2024.10.18 18:03 )
-
‘영상 퀄리티 엄청나다’…‘흑백요리사' 스타 ‘급식대가’, 유튜브 데뷔 화제
온라인 기사 ( 2024.09.26 2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