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장 대응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 목적”
해당 안건이 주총에서 의결되면 롯데제과는 1967년 설립 이후 56년 만에 사명이 바뀐다. 롯데제과의 영문 표기도 ‘롯데웰푸드(LOTTE WELLFOOD)’로 변경되고 홈페이지 도메인 주소도 변경된다.
롯데제과는 사명 변경 이유에 대해 통합법인 출범에 따른 신시장 대응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라고 설명했다.
롯데제과는 지난해 롯데푸드와 합병하면서 제과를 넘어선 종합식품기업으로 정체성을 나타낼 수 있는 새로운 사명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나왔다.
박호민 기자 donkyi@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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