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넥센타이어(대표 이현봉)가 신규 CF런칭 기념으로 온라인 퀴즈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TV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의 정답을 맞히고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exentire.korea), 블로그(http://blog.naver.com/nexen_tire)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지난 12일을 시작, 오는 25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5명), 발수코팅제(45명), 커피 기프티콘(150명)의 경품이 주어지며, 당첨자는 30일 발표된다.
지난 2010년 ‘Play the road’편 이후 약 4년 만에 선보인 이번 광고는 거대한 빗방울이 떨어지는 도시에서 자동차 한 대가 여유롭게 빗방울을 피하며 안전하게 제동한다는 내용을 담아내고 있다.
일반주행뿐 아니라 빗길의 악조건에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이며 넥센타이어의 기술력을 강조하고 있다.
하용성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