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코는 젊음과 개성을 지닌 20대를 타깃으로 한 색조전문 브랜드로, 제품 디자인에 대중예술(연예, 음악, 미술)을 접목해 20대의 감성과 문화를 반영한 비쥬얼을 창조하고, 감각적이고 개성강한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컬러풀한 메이크업 제품 개발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객들이 팝코를 통해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문화를 즐기며, 그들만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할 수 있도록, 팝코를 20대의 크리에이티브 아지트로 만들 예정이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은 크게 5종류로, 레디 투 드레스 BB크림 2종(모이스처 타입, 커버 타입), 걸스나잇아웃 젤 펜슬 아이라이너(1호~8호), 아이 엠 컬러리스트 립크레용(1호~5호), 당신이 잠든 사이 클렌징 로션, 레몬잼 화이트닝 슬리핑 팩이 있다.
이연호 기자 dew9012@ilyo.co.kr
-
특혜 채용 있었나? 김용현 전 장관 이수페타시스 근무 이력 주목
온라인 기사 ( 2024.12.11 14:12 )
-
매각대금으로 활로 찾을까…금호건설의 아시아나항공 처분 시점 주목 까닭
온라인 기사 ( 2024.12.10 16:18 )
-
비상계엄 불똥, 부동산에도 옮겨붙나…장기 침체 전망에 무게 실리는 까닭
온라인 기사 ( 2024.12.06 16: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