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2014년 여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상품기획(CM) △마케팅 △UX(User Experience)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재무 △인력관리로 총 6가지 부문이다. 채용 예정인원은 20명 내외로 4년제 대학교 3~4학년 재·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5일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 사이트(https://recruit.ebaykorea.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6월 23일 발표하고, 이후 사전과제, 면접 등을 통해 오는 7월 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한 인턴들은 오는 7월 7일부터 8월 29일까지 총 8주간 해당 부서에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인턴 수료자에게는 향후 이베이코리아 대졸 공채 지원 시 1회에 한해 면접 기회가 부여된다.
이베이코리아 인수부문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젊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개진할 수 있는 우수 인턴을 채용할 계획이다”라며 “전자상거래 기업 문화를 경험할 수 있고, 지원자의 자질과 능력에 따라 공채 정규직 채용으로 이어질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만큼 적극적이고 열정 가득한 대학생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민웅기 기자 minwg08@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