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홍보대사 이대호와 함께 ‘후쿠오카 드림투어’ 개최
이대호 선수와 함께하는 ‘꿈의활주로프로젝트-드림투어’란 에어부산만의 특색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대호 선수의 홈런 1개당 1명의 청소년에게 후쿠오카 관광은 물론 이대호 선수와 함께 하는 점심, 야구 경기 응원 등을 제공해 청소년에게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게 골자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2012년에는 15명, 지난해에는 20명이 오사카로 ‘드림투어’를 다녀왔다.
올해는 20명의 청소년들이 함께할 예정으로 이대호 선숭의 소속구단인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연고지 후쿠오카를 새로운 목적지로 한다.
7월 7~8일 양일간 이대호 선수와의 점심식사·야구경기 관람·후쿠오카 관광 등의 일정으로 꾸며지는 이번 행사비는 전액 에어부산이 지원한다.
참가신청은 10일부터 에어부산 홈페이지(www.airbusan.com)를 통해서 이뤄지며, 대상은 야구 및 이대호 선수를 좋아하는 중학생으로 한정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22일 자정까지로, 참가 희망 학생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에어부산으로 개별 신청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 대해 에어부산 관계자는 “각각 지역을 대표하는 항공사와 야구선수가 꿈 많은 청소년들에게 더 넓은 세계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이후에도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많은 지역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하용성 기자 ilyo11@ilyo.co.kr
-
온요양병원 입원 무연고자, 의료복지 덕에 수감 모면 병원요양
온라인 기사 ( 2024.12.15 10:57 )
-
[기장군] 정종복 군수 “‘KTX-이음 기장역 정차 유치’ 끝난 것 아냐”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4 00:03 )
-
[부산시] ‘해양 싱크탱크 정책협력 네트워크’ 출범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4 0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