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태극 전사들의 예선전 승리를 응원하는 것과 동시에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월드컵 이벤트인 ‘Go for 16’을 국내 12개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들과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대표팀의 월드컵 예선전 3경기 중 마지막 3차전인 27일 벨기에와의 경기 후에 무료 숙박 객실을 제공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16강 진출 확정시에는 27일 오후 4시부터 국내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의 객실 160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16강 진출 실패 시에는 12번째 태극 전사인 국민을 위해 27일 낮 12시부터 120개의 객실을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객실 예약은 국내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예약 사이트인 www.ambatel.com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이벤트를 위해 준비한 객실이 마감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우리 태극 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댓글 달기, 예선전 스코어 맞추기 등의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노보텔 부산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ovotelbusankr)에서 3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겟잇뷰티 미미박스, 씨스케이프스 뷔페 식사권 등의 푸짐한 선물도 증정된다.
하용성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