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20일 가야대학교에서 <가야대학교와 좋은데이가 함께하는 2014년 하계 해외봉사단 발대식>을 가지고 해외봉사단원을 격려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 앞줄 왼쪽부터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 석수근 본부장, 무학 이수능 대표이사, 가야대학교 오세웅 가야나눔봉사센터장.
[일요신문]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미래인재육성을 위한 대학생봉사단체 해외연수를 지원한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재호)과 가야대학교는 20일 가야대에서 ‘가야대학교와 좋은데이가 함께하는 2014년 하계 해외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주)무학 이수능 대표이사와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 석수근 경남울산본부장이 참석해 해외봉사단원을 격려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봉사단은 오는 29일부터 7월 11일까지 2주간 베트남 나트랑 지역에서 베트남 문화체험과 한국 전통문화 전파, 시설환경 개선, 보건진료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공군 항공과학고등학교 해외연수와 범숙학교 위기극복 프로그램인 ‘아름다운 도전’을 매년 지원하고 있다.
또, 지역 대학생들에게 해외문화체험을 통한 국제경험의 기회와 지역사회에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다.
하용성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