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제품의 홍보마케팅 지원
‘HIT 500’사업은 자체 마케팅 능력이 부족한 시장진입 초기 중소기업의 제품 인지도 향상과 거래활성화를 위해 2010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소비자 및 전문평가단의 객관적 평가를 통해 매년 500개 중소기업제품을 선정, 온라인 상품 홍보페이지 제작, 무료 제품 체험단, 정책매장(HIT 500 PLAZA) 입점을 통한 판매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온라인 오픈마켓과 소셜 커머스 내 ‘HIT 500제품 특별 판매관’ 운영, 제품 언론홍보 등 온라인에서 오프라인까지 다양한 채널을 동원해 중소기업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앞서 올해 초 HIT500 사이트(www.hit500.or.kr)를 개편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SNS를 사이트에 연동해 소비자와 기업 간의 소통을 강화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HIT500 사이트를 통해 7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되며, HIT500 제품 체험을 희망하는 소비자들도 이 사이트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하용성 기자 ilyo11@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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