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마레(IL MARE)는 수원 인계동 맞집이자 고품격 레스토랑으로 신년모임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일요신문] 최근 연말연시를 맞아 레스토랑 , 카페 , 와인바가 한데 어우려진 고품격 레스토랑 일마레가 신년모임 장소로 각광받고 있어 화제다.
수원 인계동 맛집으로 알려진 ‘일마레(IL MARE)는 이태리어로 ‘바다’라는 뜻으로 평화로운 낭만을 느낄 수 있도록 고풍적인 인테리어와 모던한 소품 , 조명이 눈길을 사로잡아 특별한 공간이 되어 주고 있다.
일마레의 메뉴는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등과 함께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는 물론 와인까지 즐길 수가 있다. 특히, 20년 경력의 바리스타가 직접 내려주는 커피 맛도 일품이다.
평일 점심메뉴로는 점심 돈까스 특선과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브런치도 준비되어 있어서 많은 직장인들이 찾기도 한다.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일마레 수원점은 수원시청역 9번 출구에서 1분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수원 경기지역 와인 동호회 모임 밎 초보자를 위한 와인 품평회 및 와인 소모임 동호회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일마레 수원점 관계자는 “수원 인계동 맞집 일마레(문의 031-222-8697)에서의 신년 모임을 통해 을미년 새해를 뜻 깊게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