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드림보컬 실용음악학원.
2015년도 실용음악과 입시설명회는 재원생과 비재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재원생은 학부모들이 참여한 가운데 입시곡을 발표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입시설명회에 참석한 한 재원생은 “이번 입시설명회에 백제예대 실용음악과 교수가 참석해 실질적인 입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며 “드림보컬 실용음악학원 입시팀의 전략적인 입시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드림보컬학원은 실용음악과 입시반 수강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고자 많은 예대 및 예고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드림보컬의 입시반 수강생들은 MOU를 맺은 대학을 방문해 대학생활을 체험할 수 있으며 청강도 가능하다.
또한 매월 실용음악과 대학 및 예고 입시분석수업을 진행한다. 선정된 실용음악과 대학 및 예고의 장학생을 초빙해 본인의 경험을 통한 입시 합격 노하우, 입시 경험담 등 입시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드림보컬의 입시반 수강생들은 입시에 대비할 수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매주 대형기획사 내방오디션을 진행하는 학원이라는 장점도 있다. 1월에는 8일 MBK 엔터테인먼트, 9일 TOP미디어엔터테인먼트, 15일 N컴퍼니 엔터테인먼트, 16일 CT 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을 진행한 바 있다. 22일에는 FNC아카데미, 29일에는 쏘스뮤직 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년 정기공연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해 드림보컬 실용음악학원의 관계자는 “오는 1월 28일과 30일에 드림보컬 실용음악학원의 정기공연을 진행한다”며 “매년 있는 정기공연은 항상 수많은 대형기획사 관계자들이 참가해 실시간으로 학생들을 캐스팅한다. 이번 정기공연은 드림보컬 정기공연사상 최대 규모로 기획사 관계자들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정기공연은 드림보컬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며 대상에게는 100만 원, 우수상은 60만 원, 장려상은 40만 원, 인기상은 30만 원의 수강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입시ㆍ오디션 상담 및 1:1 레벨테스트를 진행하는 드림보컬 실용음악학원은 강남역 10번 출구 에잇세컨즈 빌딩 5층과 오목교역 3번 출구 드림빌딩 2층에 위치해 있으며 ‘강남 실용음악학원’, ‘목동 실용음악학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학원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