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는 지난 11일 영업본부 2층 회의실에서<2015년 BEST 경남! 사업추진 결의 및 비전·꿈 선포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선포식 후 가진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경남농협)
[일요신문]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형열)는 지역 금융권을 넘어 NH농협은행의 중심인 경남영업본부의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해 ‘2015년 BEST 경남! 사업추진 결의 및 비전·꿈 선포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지난 11일 영업본부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올해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보고, ‘2015 경남영업본부 핵심 공유가치’ 채택과 함께 임직원의 굳은 결의를 다짐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함께 꿈꾸고, 즐겁게 도전·성장하는 BEST 경남 NH Bank 실현’과 새출발·대도약의 원년으로 삼아 멋진 성공 스토리를 쓰는 한 해를 만들어 나갈 것을 선언하는 비전과 꿈을 담은 선포식도 함께 가졌다.
김형열 본부장은 “조직과 개인이 함께 성장·발전하기 위해서는 리더 뿐만 아니라 구성원 모두 큰 꿈과 비전을 가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일류 Banker,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받는 NH농협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 전문성 제고, 소비자 보호 강화, 금융사고 예방, 사회공헌 확대에 더욱 매진하자”고 말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