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정승봉)는 5년 연속 자동차 수출입처리 1위를 달성하는 등 대한민국 자동차 물류 메카로 자리 잡은 평택항의 생생한 소식을 전할 ‘제3기 평택항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3기째를 맞은 평택항 대학생 기자단은 서류심사를 거쳐 총 15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 간 기자단 공식 블로그 및 SNS 등을 통해 평택항의 소식을 전한다.
기자단에게는 경기평택항만공사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 및 프로모션에 우선 초청되며, 소정의 원고료와 함께 매달 우수기자와 기사를 선정해 상장과 포상금을 지급하고 공식 수료증이 발급된다.
기자단 모집원서 접수는 공사 홈페이지(www.gppc.or.kr) 또는 취업카페 스펙업(http://cafe.naver.com/specup), 잡코리아(http://contest.jobko
rea.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3월 3일까지 전자우편(timch@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3월 9일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합격자를 대상으로 3월 13일 기자단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OT)을 진행한다.
기타 문의사항은 경기평택항만공사 홍보마케팅팀(031-686-0666)으로 확인하면 된다.
서동철 기자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