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장기적인 경기침체로 인해 부업창업, 투잡창업을 생각하는 주부나 직장인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들은 안정적으로 매달 월급이 나오는 직장 생활을 영위하면서 창업을 생각하거나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부업을 하기도 한다. 특히 20~40대의 주부들은 컴퓨터를 이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투리 시간을 이용,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성과가 좋은 주부들은 직장인이 전혀 부럽지 않은 실정이다. 여기에 워터코디의 신선한 등장도 한 몫하고 있다.
워터코디는 수소수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게 해주는 무료체험관을 간단한 소개만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젝트다. 누구에게나 고가의 수소수 생성기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게 해주는 무료체험관은 오픈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워터코디에서 제공하는 시스템을 이용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워터코디는 기존 부업이 영업활동을 해야 수익이 발생하는 방법에서 탈피해 무료체험 홍보를 하면 수익이 발생하는 시스템을 선보였다. 워터코디가 쉬운 이유는 사이트에서 쉽게 답을 찾을 수 있다.
한편, 수소미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기술 혁신을 통해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는 기업이다.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고 맛 좋은 수소수를 즐길 수 있는 무필터 수소수 생성기 하이드랙션Ⅱ는와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 H2-mini는 국내외 정수 시장의 지평을 넓히며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