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관리 전문 한의원인 참진한의원이 지난 7일과 8일 세텍(SETEC)에서 열린 제26회 웨딩앤웨딩박람회에 참석해 인기를 끌었다.
[일요신문] 제26회 웨딩앤웨딩박람회가 지난 7일과 8일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 이번 웨딩박람회는 많은 신혼부부, 예비부부들이 전시장을 찾아 결혼 관련 현장 체험을 하는 등 합리적이고 알뜰한 비용으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이번 박람회에서는 드레스 및 턱시도 피팅, 기념촬영, 메이크업, 헤어 시연, 결혼 전 피부 미용, 치아 교정 등 건강관리 요령과 신혼가전 품목별 특가 이벤트가 진행됐다.
아울러 1시간 마다 추첨을 통해 명품백과 지갑, 침대세트, 신혼여행 상품권, 맞춤 정장 상품권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여드름 전문 한의원인 참진한의원이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참진한의원은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에게 최고의 결혼식을 위한 신부 피부 관리에 대한 정보 제공과 더불어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신랑 신부에게 관리를 통해 치료할 수 있는 여드름 전문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참진한의원 이진혁 원장은 “최근 얼굴축소, 흉터제거, 여드름 제거 등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예비부부들이 많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결혼식 당일까지 피부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의료진들과의 꾸준한 상담 및 치료가 필요하다. 이번에 박람회 참가로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박람회 참가의 소감을 밝혔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