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BNK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성세환)이 6대 홈쇼핑 이용 시 6%가 할인되는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를 7일 출시했다.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는 국내 6대 홈쇼핑(CJ 오쇼핑, GS홈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 홈앤쇼핑)에서 전월 20만 원 이상 이용 시 5만 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6%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각 홈쇼핑별로 5만원까지 할인, 월 최대 30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다.
또 이 카드로 전국 모든 백화점에서 5만 원 이상 이용 시 5% 할인(월 최대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옥션·G마켓·11번가 등 온라인쇼핑몰 및 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에서 3만 원 이상 결제 시에도 5% 할인된다.
아울러 주말에는 평일대비 2배(10%)로 할인되며, 공휴일 및 대체 휴일에도 10%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와함께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온라인 쇼핑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 및 일반 상품 구매 시 할인,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서비스가 주어진다.
부산은행 카드사업부 김종구 부장은 “한 개의 카드로 6개 홈쇼핑은 물론 전국 모든 백화점,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쇼핑 혜택을 볼 수 있는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출시로 고객이 실질적인 쇼핑 혜택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