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김석규 부행장(왼쪽 네 번째)이 <6대 홈쇼핑 업체 통합 제휴카드 출시 조인식>을 가진 후 BC카드 서준희 사장 등 발행기관 관계자 그리고 CJ오쇼핑·GS홈쇼핑·NS홈쇼핑·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홈앤쇼핑 등 6개 홈쇼핑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요신문]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지난 6일 오후 서울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6대 홈쇼핑 업체 통합 제휴카드 출시 조인식’에 참석하고, 오는 13일 제휴카드로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를 선보인다.
조인식에는 경남은행 김석규 부행장이 참석해 BC카드 서준희 사장 등 발행기관 관계자 및 CJ오쇼핑·GS홈쇼핑·NS홈쇼핑·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홈앤쇼핑 등 6개 홈쇼핑 관계자와 뜻을 함께 했다.
김석규 부행장은 “이번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의 출시로 경남은행 BC카드 고객에게 특화된 쇼핑업종 할인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고객의 수요에 한발 앞선 금융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오는 13일 출시될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는 카드업계 최초로 6개 홈쇼핑에 대한 각종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율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홈쇼핑 결제금액의 월 최대 30만원까지 지원된다.
여기에 쇼핑서비스로 백화점, 온라인쇼핑(G마켓·11번가·옥션),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 업종에 대한 5% 할인도 제공된다.
특히 쇼핑서비스를 주말에 이용하면 평일 2배인 10% 할인율이 적용된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