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 외국어 및 모바일 홈페이지 전면 개편
부산항만공사는 고객의 입장에서 이용이 편리한 홈페이지 구축을 위해 작년 하반기부터 홈페이지 개편을 위한 자체 워킹그룹을 운영했다.
세부 콘텐츠 분석을 통해 각종 정보와 디자인 등을 개선하고 외국인 고객을 위한 4개 국어(영문, 중문, 일문, 노문) 홈페이지도 함께 개편했다.
또 국문과 외국어 홈페이지 모두 반응형 웹기술을 적용, PC 및 모바일에서도 쉽고 빠르게 접근이 가능토록 했다.
특히 기존 홈페이지의 콘텐츠 분석 후 인기 메뉴를 더욱 부각시키고, 비인기 메뉴는 통폐합했다.
아울러 공사의 특성을 잘 나타낼 수 있는 메인화면 디자인 개선을 위해 노력했다.
정홍식 부산항만공사 기획조정실장은 “이번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통해 고객이 정확한 정보를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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