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HIT)500 사업’은 자체 마케팅 능력이 부족한 시장진입 초기 중소기업 제품의 인지도 향상과 거래활성화를 위한 사업으로 2010년부터 시행했다.
5월 말까지 신청 접수를 하면 6월 중에 소비자와 전문가평가단의 객관적 평가를 거쳐 제품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제품을 대상으로 온라인 제품 홍보페이지 제작, 소비자 반응조사 및 온라인 홍보, 무료 제품체험단, 정책매장 입점, 언론홍보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중소기업진흥공단 인천지역본부 조정권 본부장은 “힘들게 개발한 제품을 어떻게 판매해야 하는지 몰라 우수한 제품들이 사장되는 현실이 매우 안타깝다”며 “이번 사업이 이러한 업체들에게 사업화를 위한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사업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히트(HIT)500사이트(www.hit500.or.kr)를 통해 오는 5월 30일까지 온라인 신청을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중소기업진흥공단 인천지역본부(032-450-0533) 또는 마케팅사업처(055-751-9758)로 하면 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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