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 오션풀 야경.
[일요신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이른 여름 휴가를 떠나는 얼리 바캉스족을 위한 ‘스테이케이션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7월 16일까지 선보인다.
스테이케이션은 ‘머물다’라는 의미의 스테이(stay)와 휴가를 뜻하는 베케이션(vacation)의 합성어로 멀지 않은 곳에서 오랫동안 머물며 여유롭게 즐기는 휴가를 말한다.
패키지 혜택은 우선 객실 1박과 해운대 바다와 멋진 야경을 보며 따뜻하게 나이트 스위밍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 및 사계절 힐링 충전소인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할 수 있다.
세계적인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 코리아와 함께 음악 힐링을 할 수 있는 ‘야마하 뮤직 오션 풀 라운지’와 오션 라이브러리 이용,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기분 좋은 태닝을 만끽 할 수 있는 럭셔리 프라이빗 태닝존도 이용 가능하다.
달빛 내린 야외 수영장에서 영화감상을 할 수 있는 문 라이트 시네마(Moonlight Cinema) 체험, 태종대와 해운대 주변 명소 등 부산의 이곳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레오(LEO) 투어 프로그램 참여, 2015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전국 최대 규모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존 이용 등도 마련된다.
특히 매주 금요일에는 화려한 야경과 은은한 달빛이 비추고 있는 야외 오션 풀에서 아름다운 선율과 하모니를 경험할 수 있는 오션 풀 라이브 콘서트가 열리며 로맨틱 무드를 낼 수 있도록 와인이 제공되는 잇츠 프라이데이나잇(It’s Friday Night)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패키지 가격은 22만원부터다.(세금 봉사료 별도,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객실 타입 및 뷰와 요일에 따라 가격 상이)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