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천도시공사
[일요신문]인천도시공사(사장 김우식)는 5일 공사 사업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는 온라인 뉴스레터 블로그 애독자를 초청해 인천 투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에 함께 한 애독자 30명은 공사 블로그 (http://idtc.tistory.com) 제2회 인천도시공사 뉴스레터 애독자 초청투어 이벤트를 통해 인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한 시민을 초청, 송도, 월미도, 영종 일원 투어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카지노 복합리조트가 들어설 영종 미단시티 홍보관와 인천의 과거․현재․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컴팩스마트시티, 인천대교 및 센트럴공원이 조망되는 G타워 홍보관(33층) 등을 방문해 미래도시 송도의 발전을 느꼈다.
또한 오후 행사로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월미달빛누리까페를 방문해 창밖에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함께 온 일행과 함께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애독자는 “초청 투어 행사를 통해 인천의 좋은 곳을 새삼 발견했다“며 “주변 지인에게 인천 관광을 많이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공사 박의원 홍보팀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시민과 소통하는 친근한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