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부산 쿨쿨 패키지_디럭스 더블 룸
[일요신문] 롯데호텔부산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쿨쿨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우선 ‘쿨 패키지’에는 디럭스 객실,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외 수영장 최대 4인 이용 혜택, 아이스 텀블러 1개 및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1잔이 포함된다.
가격은 기간과 요일에 따라 상이한데 7월 초 주중 기준 18만원부터다.(이하 봉사료 및 세금 불포함)
‘쿨 비치(Cool Beach) 패키지’를 선택하면 디럭스 객실 숙박에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 실내외 수영장 최대 4인 이용 혜택 및 트로피컬 칵테일 2잔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22만원부터다.
‘쿨 샤워(Cool Shower) 패키지’는 아이와 함께 셋 이상이 여행할 때 적합해 보인다.
더블과 싱글 침대가 하나씩 들어간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에서 숙박할 수 있고,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과 프리메라 6종 트래블 키트가 제공된다.
또 실내외 수영장도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어 가족이 함께 호텔 안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5만원부터다.
특전 없이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방법을 찾고 있다면 디럭스 객실 숙박만 특가로 판매하는 ‘서머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이 패키지는 16만원부터로 판매되며, 하루 10개 객실 한정이어서 이른 예약이 유리하다.
한편, 롯데호텔부산은 투숙 객실의 기준 인원에 한해 피트니스 클럽 내 수영장, 사우나, 체련장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의 피트니스 클럽은 재단장을 마치고 올해 새로 개장했는데, 특히 실외 수영장을 개장하는 여름에 더욱 매력적이다.
아울러 호텔은 투숙객에게 1실 최대 4인까지 부산 투어 프로그램인 ‘엘티이 로드(L.T.E ROAD)’의 1개 코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전에 엘티이 로드까지 예약해 두면 전담 투어 컨설턴트와 함께 전용 차량으로 부산의 명소를 둘러 볼 수 있어 편리하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