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부산 럭셔리크루즈 요트운항사인 삼주 다이아몬드베이(대표 백승용)는 여름성수기를 맞아 1일부터 8월 16일까지 썸머베이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우선 삼주 다이아몬드베이는 기간 내 KB국민카드 혹은 BC카드로 요트 승선권을 결제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주 다이아몬드베이와 KB국민카드, BC카드의 프로모션 혜택은 기간 내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최근 삼주 다이아몬드베이가 한류스타 JYJ 김준수를 기용한 올해 광고 런칭에 맞춰 금융권과 함께 출시된 상품으로, 체크카드의 경우 10%의 금액이 통장 환급되며 신용카드의 경우 청구서상 10% 할인 후 대금 청구로 진행된다.
또 ‘썸머베이페스티벌’은 45분 주간코스를 3만원에, 환상적인 야경을 누릴 수 있는 1시간 야간코스를 4만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마련한다.
중복 카드 할인혜택도 제공, 파격에 파격을 더한 가격대로 부산 시민과 관광객들을 찾는다.
삼주 다이아몬드베이 서영인 사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가족·연인과 함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부산 바다에서 낭만적인 세일링 체험을 만끽하길 바란다. 이기대와 백운포·오륙도로 연결되는 환상적인 기암절벽의 갈맷길을 트래킹하고 부담없는 가격으로 환상적인 야경 감상의 메가요트 승선이라는 해양관광 레저상품 기획함으로써 지역 관광산업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드는데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