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할인, 온라인 쇼핑몰·하나로마트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일요신문]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형열)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해외여행 할인, 온라인 쇼핑몰 할인,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대명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웅진 플레이도시 등 전국 20여개 워터파크에서 NH농협카드로 현장 결제 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송파)에서는 현장 결제 시 입장권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용평 피크아일랜드, 보광 블루캐니언 등 12개 테마파크에서는 지난 17일부터 5만 원 이상 결제 시 ‘아쿠아백 비치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서는 NH농협카드 채움스케치에서 해외여행 3~5%, 해외호텔 최대 15%, 해외항공권 최대 13%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해외항공권 구입 시에는 최대 11%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 마스터카드 이용 시 엑스페디아에서는 호텔 예약금액의 15%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호텔스닷컴에서는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휴가를 떠나기 전 차량정비를 받는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
스피드메이트에서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엔진오일 2만원 할인, 에어컨 가스 완충 1만원 할인 및 오존살균 무료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며, 할인쿠폰은 고객 레터지 또는 홈페이지에서 출력할 수 있다.
또 31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쇼핑몰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생활문화 할인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NH농협 채움카드로 제품 구매 시 청구할인 및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아이포터에서는 해외직구 배송료 최대 10 달러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한여름 극장을 찾아 문화생활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7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전국 CGV 영화관 현장 매표소에서 NH농협 채움카드로 티켓 구매 시 CGV영화티켓 1+1 현장 할인(1인당 1회 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유위니아 가전제품 구매 시 10% 청구할인,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00만원 캐시백 등 다양한 할인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한편, 농협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전국 하나로마트·클럽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제철 과일을 포함한 우리농산물 및 생활용품 행사품목에 대해 현장 즉시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3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산 자동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