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지 파라다이스 전경
[일요신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늦여름 휴가기간에 프라이빗 고객 전용 라운지 서비스를 여유롭게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8월 말까지 선보인다.
‘라운지 패키지’에서 이용할 라운지는 흔히 기업체의 임원들이나 외국인 비즈니스 관련 VIP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귀빈층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서비스를 그대로 옮겨 일반 투숙 고객과 어린이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전국 최초 일반인 전용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를 말한다.
참고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기업체 비즈니스 VIP 관련 고객을 위한 본관 3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일반 호텔 투숙객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 등 2곳의 전용 라운지를 운영하는 특1급 호텔이다.
이 패키지는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일반 투숙 고객도 VIP처럼 올데이 서비스(All Day)를 누릴 수 있다.
올데이 서비스는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쉬한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온 종일 호텔 안에서 먹고 마시며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형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것을 말한다.
패키지는 지난해 전면 리노베이션 된 신관 객실 1박과 싱그러운 여름 기운이 가득한 해운대 바다를 눈앞에서 바로 내려다보며 ‘쿨’ 한 수영과 ‘핫’ 한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 및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HABA’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 단일 공간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콘솔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이용, 부산 야경 및 부평 야시장 투어 등 부산의 이곳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LEO(레오) 투어 프로그램 이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달콤하고 낭만적인 늦여름 휴가 기간(8/16~31)에는 기분 좋은 향기로 공간과 마음을 채워줄 프래그넌스 힐링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세계적인 톱 클래스 향수 브랜드 ‘딥디크(Dipdique)와 함께 진행하는 야외 오션 풀 라운지’를 오픈할 예정이며, 야경이 아름다운 오션 풀 라운지에서 즐기는 문라이트 시네마도 체험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3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며, 신한카드 프리미엄 이상 회원에게는 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