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79.8% 갱년기 현상 치료 필요
-갱년기 해결 프로젝트 시작과 함께 우먼솔루션 TV 광고 온에어
-갱년기 진단하는 쿠퍼만지수 알리며 해결책 제시
[일요신문] 천호식품은 중년 여성을 위한 ‘갱년기 해결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최근 새로운 TV광고<사진>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갱년기 해결 프로젝트’는 중년 여성에게 갱년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할 수 있는 쿠퍼만지수(갱년기지수)를 통해 자신의 갱년기를 바르게 알게 하며, 이를 위한 갱년기 해결책을 제시한다.
TV광고는 갱년기를 진단하는 쿠퍼만지수를 보여주고 자신의 갱년기 점수를 직접 체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인 ‘우먼솔루션’을 섭취하며 점점 달라지는 모습을 통해 8주간의 갱년기 개선 효과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쿠퍼만지수(갱년기지수)란 갱년기 지표로서 안면홍조, 불면, 우울증 등 갱년기 여성에게서 나타나는 11가지 증상을 점수화한 것을 말한다.
‘우먼솔루션’은 이 11가지가 모두 개선되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천호식품은 ‘우먼솔루션’의 개선효과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무료체험이벤트도 진행한다.
TV광고를 시청한 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우먼솔루션 무료체험키트를 선물한다.
또한 천호식품 쇼핑몰에서 우먼솔루션 광고영상을 감상하고, 갱년기지수 자가진단에 참여해도 우먼솔루션 무료체험키트를 100% 받을 수 있다.
‘우먼솔루션’은 원료 자체만 10단계의 검수과정을 거쳐 원료의 효능과 제품의 안전성을 모두 갖췄다.
주원료인 기능성 석류농축액은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8주간 인체적용시험결과, 섭취 4주 후부터 갱년기 상태 11가지(안면홍조, 발한, 불면증, 신경질, 우울증, 현기증, 피로감, 관절통·근육통, 두통, 가슴 두근거림, 질건조감)가 모두 유의적으로 개선되고, 폐경기 상태까지 개선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아울러 기능성 ‘석류농축액(P-estroHL)’과 강화사자발쑥, 당귀, 칡 등 여성에게 특화된 원료로 구성된 천호식품만의 ‘우먼솔루션 복합추출물’이 배합됐다.
여기에다 이소플라본, 라즈베리, 크랜베리 농축액을 더해져 건강은 물론 맛도 좋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