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기간은 축제일인 4월 2일~7일 무대당 30분 내외, 기본 전기와 조명 지원
[일요신문] “제12회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를 문화예술 공연으로 풍성하게 채워줄 공연팀을 찾습니다.”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봄꽃축제 공연무대에 재능기부로 참여할 자유참가 공연팀을 3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축제동안 관람객에게는 다양한 공연 관람기회를 선사하고, 공연팀에는 열린 무대를 제공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봄꽃축제를 만들기 위해서다.
모집분야는 노래, 댄스, 연주, 개그, 퍼포먼스, 버스킹 등 다양한 장르를 대상으로 한다. 이 중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 축제 이미지와 어울리는 무대를 우선적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단, 상업적 성격의 신청자는 엄격하게 제한된다.
공연기간은 축제가 진행되는 4월 2일부터 7일까지 총 6일간이며, 공연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팀당 30분 내외의 시간이 주어진다. 또한, 기본 전기시설과 야간 공연시 조명을 지원해준다. (벚꽃 개화시기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
참가를 원하는 개인 또는 단체는 영등포문화재단 문화사업팀으로 우편(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596), 이메일, 팩스를 이용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편, 선정 결과는 3월 16일 영등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이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꽃과 문화예술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매년 국내외에서 수백만명의 관광객이 찾아온다.”며 “이러한 무대를 다채롭게 채워줄 많은 공연팀들의 참여를 기다리겠다.”고 전했다.
김정훈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