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더불어 민주당 엄태준 국회의원후보 기자회견
[이천=일요신문]유인선기자=경기 이천시 더불어민주당 엄태준 국회의원 후보는 14일 이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4.13 총선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엄 후보는 “오늘 여기까지 이끌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새삼스럽게 주어진 무거운 책무를 온몸으로 느낀다”며 “이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뜨거운 가슴과 열정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어 나갈 일꾼으로 모든 열정을 바치라는 시민들의 기대와 절박한 요구로 받아 들인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치열한 경선을 거쳐 최종 선정된 새누리당 송석준 후보에게 축하의 말씀 전하며 새로운 세대로 이천의 미래을 위해 공직선거법을 준수하는 페어플레이로 시민들로부터 선택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공정 선거를 제안했다.
엄태준 후보는 “오랫동안 준비하고 실력을 닦아왔으므로 이천을 잘 사는 부강한 명품도시로 만들 자신 있다”며 “이천을 누구나 가장 살고 싶은 곳, 모두가 부러워하는 살기 좋은 곳으로 건설하고 99% 서민·중산층이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새로운 정치와 새로운 바람으로 제가 꿈꾸는 이천을 성공시대의 당당한 주역으로 만들기 위해 겸허하고 섬기는 자세로 헌신 할 것”을 약속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해 이천을 땀으로 적시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