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쿠키앤크림, 딸기요거트 등 다양한 맛 구성 및 포만감 위해 치아씨드 첨가
-권도예와 이글쉽레이디즈팀, 광고 및 소비자 프로모션 함께하며 ‘건강 다이어트’ 전도사로
머슬퀸 권도예가 이끄는 이글쉽레이디즈팀
[부산=일요신문] 하용성 기자 =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본격 몸매 관리에 돌입한 2030 여성들을 위해 맛과 영양에서 한층 전문화된 다이어트 제품이 나와 주목된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은 여성들을 위한 체중조절용 단백질 쉐이크 ‘비키니몬’을 출시하고 머슬퀸 권도예가 이끄는 이글쉽레이디즈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글쉽레이디즈팀은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아시아 최초 2관왕을 차지한 권도예가 이끄는 국내 최초 여성 피트니스 모델 팀이다.
천호식품은 브랜드 모델로 이글쉽레이디즈팀을 기용, 광고뿐만 아니라 소비자와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제품 비키니몬은 단백질과 각종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돼 있는 단백질 쉐이크다.
우유와 섞어 마시면 다이어트 시 하루 한 끼 식사대용으로 제격인 제품이다.
특히 한 가지 맛을 먹어야 하는 타사의 대용량 쉐이크 제품들과 달리 한 세트가 세 가지 맛으로 돼있어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회 분량씩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천호식품의 신제품 <비키니몬>
2030 여성들이 좋아하는 커피 맛, 쿠키앤크림 맛, 딸기요거트 맛 세 가지가 있으며, 너무 달거나 자극적이지도 않아다.
포만감이 뛰어난 분리대두단백, 유당 섭취 시 더부룩한 이들에게 좋은 분리유청단백, 아미노산이 풍부한 농축유청단백 등 다양한 단백질을 제품의 맛과 영양을 고려해 배합했다.
또 슈퍼푸드의 대명사인 ‘치아씨드’를 첨가한 것도 특징이다. 치아씨드는 자기 몸 10배의 수분을 흡수하는 성질이 있어 적은 양을 섭취해도 포만감을 주고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있는 식감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그린커피빈 추출물, 콜라겐,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등 영양소가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 섭취를 돕는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최근 2030 여성들 사이에 1대1 퍼스널 트레이닝, 크로스핏 운동이 유행하는 등 건강하고 탄탄한 몸을 만들기 위한 다이어트가 트렌드로 이어지면서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비키니몬은 기존 체중조절용 제품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이글쉽레이디즈팀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의 조력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비키니몬 가격은 1박스(10포 구성) 13,800원이다. 천호식품은 출시 기념 특별가로 3박스 구매 시 39,000원에 판매한다.
천호식품 공식 쇼핑몰과 콜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쉐이크 보틀을 증정한다. 쉐이커 볼은 비키니몬 분말과 우유를 섞어 마실 때 유용한 아이템이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