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B2C 마케팅 교육 이후로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로 창조경제타운 김호수 전문위원이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교육할 예정이다. 특히 중소기업 및 스타트 업(Start-Up) 기업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창업시 요구되는 마케팅 중 온라인 마케팅(블로그, SNS 등) 영역에 대한 이해와 활용전략을 배우고 실사례 소개를 통해 기업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상담뿐만 아니라 경영, 특허, 자금 등에 관한 상담 사전접수를 통해 관련분야 전문가와 1:1 멘토링을 지원, 사업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이홍철 창업진흥본부장은 “이번 온라인 마케팅 전략 세미나 행사와 같은 마케팅 분야뿐만 아니라 R&D, 자금, 특허, 법률, 정보보호 등도 지역혁신주체와의 연계협업을 통해 매월 분야별 전문교육을 개최할 예정“이라며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 기업들을 지원할 수 있는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창의적 아이디어가 사업화하고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혁신센터의 역할을 적극 수행 하겠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
-
통일재단에 발목 잡힌 가평군 하수관로 사업
온라인 기사 ( 2024.12.10 17:45 )
-
이천, 탄핵 시위 집회 ‘이천시민 촛불 문화제’ 열려
온라인 기사 ( 2024.12.11 22:25 )
-
고양시, GTX-A 개통 앞두고 버스 노선 개편… 철도 교통망도 대폭 확충
온라인 기사 ( 2024.12.10 15: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