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프로모션 10% 할인 등 풍성한 혜택 및 추석 사은품 증정
-5만 원 이하 실속 세트부터 녹용홍삼 등 최고급 제품까지
[부산=일요신문] 하용성 기자 =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은 추석을 맞아 특별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천호식품은 자사에서 평소 가장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을 엄선해 20개 또는 30개입으로 구성, 다양한 가격대의 추석 선물용 제품으로 내놨다.
추석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전체식 홍삼’을 비롯해 뉴질랜드산 녹용 22돈이 들어간 ‘녹용홍삼’, 산수유에 벌꿀, 복분자 농축액을 담은 ‘마시는 산수유’, 갱년기 중년여성을 위한 ‘우먼솔루션’, 여성에게 인기 좋은 ‘흑염소 한마리’ 등이 포함돼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2만 원대부터 10만 원대의 다양한 건강 선물세트를 연령, 성별, 직업 등 상대에 맞게 선물할 수 있다.
5박스 구매 시 1박스를 더 증정하는 ‘5+1 프로모션’ 및 ‘최대 1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동일 제품 2박스 구매 시 7% 할인을, 3박스 구매 시에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을 맞아 다양한 가격대로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선물용 고급 쇼핑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각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금액 대에 맞게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해바라기유, 신제품 브이핏 비타민 라인, 전체식 홍삼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6년근 홍삼으로 만든 ‘천호홍삼정과’ 또는 ‘테팔 리버티 프라이팬’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다양한 품목을 엄선해서 준비했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 건강과 실속을 챙길 수 있는 맞춤형 선물이 가능할 것”이라며 “천호식품의 건강식품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덕담이 오가는 즐거운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천호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천호넷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