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깊어지는 가을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각양각색 가을축제들이 여행객들의 마음은 물론 발걸음마저 사로잡고 있다.
가을축제는 모처럼 만의 휴식을 즐기면서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친구 등과 함께 여행의 추억도 덤으로 쌓을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충남 태안지역은 태안빛축제, 태안국제모래조각 페스티벌, 태안 백합꽃축제, 태안 연꽃축제 등 매력 만점 축제들로 가득하기로 유명한 국내 여행지다.
특히 매년 가을이 시작되는 10월이면 태안가을꽃축제와 태안 안면도 백사장 대하축제 및 꽃게축제가 개최되고, 연말까지 태안빛축제도 열려 태안을 찾는 여행객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있다.
그리고 태안 한 켠에는 해마다 태안을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안락한 쉼터를 제공하는 충남 태안펜션 ‘네잎클로버펜션’이 있다.
각종 태안 축제의 중심에 자리 잡은 이곳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한 태안에서 가족·커플·친구들이 함께 놀기에 제 격인 태안펜션이다.
교통편이 편리한 곳에 자리 잡아 서울·경기지역에서도 부담 없이 찾아올 수 있고 태안축제 외에도 인근에 각종 여행명소들이 즐비해 여행계획을 짜기에도 제격이다.
고즈넉한 분위기를 즐기며 거닐 수 있는 태안 둘레길 혹은 곧게 뻗은 소나무들이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안면도자연휴양림은 머무는 것만으로도 재충전이 되는 듯한 힐링의 명소다.
또한 아이들의 체험학습으로도 좋은 쥬라기박물관을 비롯해 펜션 바로 옆 방포해수욕장에서 조개잡이 및 갯벌체험이 얼마든지 가능하고 사륜오토바이 체험과 갯바위 낚시체험, 승마체험까지 가능해 그야말로 오감으로 즐기는 가을여행지다.
서해안 가을여행지, 겨울여행지로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고 있는 네잎클로버펜션은 숙박손님에게 스파체험할인권, 팜피밀레 허브농원 할인권을 제공하고 있어 즐거운 추억여행을 만들고 갈 수 있다.
펜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다음사이트에서 네잎클로버펜션을 검색하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