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중에서도 아름답기로 소문난 진주지역의 진주성은 무려 3년 연속 100대 관광지에 선정되며 전 연령에게 사랑받는 곳이다.
가족이나 연인, 혹은 나 홀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는 진주에는 새롭게 오픈한 2성급 진주호텔 ‘진주카이호텔’이 자리 잡고 있다.
진주와 사천의 경계에 남해안 관광지 입구에 위치해 전국 어디서든 찾아오기 편리한 이곳은 진주여행객들의 안락한 휴식을 도와주는 진주호텔이다.
여행을 떠나 온 관광객부터 업무상 방문한 비즈니스 고객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깔끔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머물다 갈 수 있어 단연 인기 만점이다.
스탠다드 더블, 디럭스 더블, 프리미엄트윈으로 다양하게 구비된 객실에는 전 객실마다 50인치 TV, 무료 와이파이시설이 완비돼 있고, 일반 호텔보다 넓고 세련된 거실이 마련돼 오손도순 이야기꽃을 피우기에도 좋다.
게다가 아침이면 토스트, 맥반석계란, 꿀빵, 씨리얼, 우유, 커피, 수제 요거트 등이 푸짐하게 준비된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고, 하루 일과가 끝난 후에는 욕실에 마련된 2인용 스파 욕조에서 피로를 풀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또한 호텔 인근으로는 진주성을 비롯한 관광명소가 즐비해 있고 저마다의 진주여행을 즐기거나, 하동 섬진강, 지리산, 남해관광, 고성 공룡박물관등 시외 관광을 즐기기 위한 깔끔한 베이스캠프로 최적이다.
인근의 대학교 면접 및 공군입대, 항공을 이용할 때 부담 없이 찾아와 쉬었다 가기에도 좋다.
무엇보다 진주를 찾는 모든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비즈니스부터여행까지 빠짐없이 즐길 수 있도록 진주KAI관광호텔(2성급)을 신축한 만큼 2016년 12월 28일 2성급호텔 등급 호텔로 관광공사의 인정을 받아 더욱 믿을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