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 100팀의 아티스트와 15만 명 이상의 관객이 함께하는 2017년 최고의 이틀
- 9일 2시 어드밴드 티켓판매 시작
[일요신문] 2017 울트라 코리아(UMF)가 오는 6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에 걸쳐 개최된다. 미국 마이애미에서 시작한 전 세계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이 아시아 첫 개최지로 국내 상륙한 지 6회째로 올해는 더욱 강력하고 성숙해진 모습이 기대된다.
울트라 코리아 2017 개최일 공개 후, 지난 해 개최된 울트라 코리아 2016의 감동적인 순간들을 담은 공식 애프터 무비도 공개하며 울트라 코리아 2017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지난 2016년 울트라 코리아를 찾았던 아비치(Avicii),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 아프로잭(Afrojack)을 비롯한 전 세계 최강 아티스트들의 열정적인 무대와 뜨거운 열기를 더해준 관객들의 모습과 개최 도시 서울의 젊고 활기찬 모습들을 담은 이번 애프터 무비는 유튜브 UMF TV 채널과 울트라 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울트라 코리아 2017 어드밴스 티켓 판매는 9일 오후 2시에 시작된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예매가 앞설수록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켓 판매 정책을 운영해 개최일로부터 가장 빠른 시점에 구입 시 가장 저렴하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지난 6년간 많은 팬들은 얼리버드와 같은 초기 예매 시기에서의 구매를 계획하여 판매 날짜 소식을 손꼽아 기다려왔다. 울트라 코리아 2017 얼리버드 티켓에 대한 인기는 더욱 거세져 얼리버드 1차, 2차 티켓은 모두 하루 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해내기도 했다.
이른 매진으로 얼리버드 티켓을 아쉽게 놓친 울트라 코리아 팬들에게 이번 어드밴스 티켓 판매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다. 국내 판매는 하나티켓에서 단독 판매하며, BC 카드로 결제 시 7% 할인이 가능하다. 국내외 티켓은 울트라 코리아 공식 티켓 사이트에서 판매한다.
이수진 기자 sj109@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