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에듀플래닛은 총 4가지 패키지로 구성된 ‘Phonics Friends Activity Pack(파닉스 프렌즈 액티비티 팩, 이하 프렌즈 팩)’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프렌즈 팩은 앞서 에듀플래닛을 통해 출시된 4권의 파닉스 프렌즈 교재 시리즈 교구재로 파닉스 프렌즈 교재는 물론 타사의 교재와 함께 사용하더라도 효율적인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단순 학습교재만이 아닌 이야기 책과 art & craft 형태의 교구재 패키지로 개발돼 독자적인 활용도 가능하다. 오감을 활용한 액티비티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파닉스를 익히도록 유도함으로써 교육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칠하고, 붙이고, 오리고, 만들고, 실행하는 과정 속에서 아이들은 시각, 청각, 촉각, 운동감각을 활용해 파닉스를 접하게 되며, 창의력 계발에도 많은 도움을 받게 된다.
또한 교재의 주제와 연계된 흥미진진한 스토리의 스토리 플립 북(총 20권)을 읽다 보면 학습 내용을 되짚을 수 있어 저절로 반복 학습이 이루어진다. 이처럼 각각의 교재, 스토리 북, art&craft 교구재들의 주제와 학습내용은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어 학습효과를 극대화하는 시너지 작용을 일으킨다. 프렌즈 팩의 모든 스토리는 안드로이드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에듀플래닛 관계자는 “별도로 판매되는 ‘ActivityGuide’는 선생님은 물론 학부모들이 프렌즈팩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