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워크숍은 높아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KOSHA 18001 인증심사원의 심사역량 강화 및 서비스 수준 파악을 통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의 전환점으로 마련됐다.
워크숍 참석자들은 ‘업무단계별 고객 접점 불만족 요소’를 분석 및 공유하며 고객만족도 향상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과년도 부적합 및 관찰 사항과 주요 인증기준 사례 발표 및 토론을 통해 심사원 역량 강화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김병진 부산지역본부장은 “심사원 간 의견과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통해 kosha18001 심사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이것이 고객만족도 향상까지 이어지도록 노력히겠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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