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산지부터 제조과정까지 꼼꼼하게 따져 고르는 소비자의 기준에 맞춘 건강 선물
[부산=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어버이날을 맞아 효도 선물로 부모님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천호식품 홍삼 브랜드 ‘천심본’이 원산지부터 제조과정까지 꼼꼼하게 따져 구매하는 고객에게 좋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천심본’은 강원도 6년근 홍삼을 100% 직접 수급해 봉인 후 이력 추적 시스템과 검사성적서 동봉 출고 시스템을 거쳐 제조되는 처음부터 바르게 담은 홍삼 브랜드다.
가정의 달 특별 행사로 지금 구매 시 최대 1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천심본’은 연령, 상황에 맞춘 총 3가지 라인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부모님의 기력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는 청정 뉴질랜드 녹용 상대 부분만 82,500mg이 들어간 ‘녹용홍삼’과 면역력의 대표 원료인 마늘과 홍삼을 동시에 담은 ‘마늘홍삼’이 있다.
천호식품만의 핵심 경쟁력을 보여주는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기력과 면역력의 대표 원료인 녹용, 마늘에 홍삼의 시너지를 더했다.
기력 보강의 대표 원료를 한 팩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부모님 건강관리 선물로 좋다.
홍삼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은 6년근 홍삼 100%로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홍삼백감’, 6년근 홍삼에 차가버섯, 과라나 등 13가지 원료가 들어간 ‘홍삼보감’, 6년근 홍삼을 고농축한 상태로 떠먹는 ‘홍삼정’이 있다.
천호식품의 33년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조공법으로 유효 성분과 홍삼 특유의 깊고 진한 맛을 강화했다.
성장과 학업 스트레스 개선에 특화된 어린이,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라인도 눈에 띈다.
천호식품 ‘천심본’은 토양 검사와 245가지 잔류농약검사 등 합격 판정을 받은 6년근 홍삼을 사용한다.
원료로 지정된 홍삼은 봉인 후 이력추적시스템을 통해 한 번 더 관리되며 DNA 검사를 거쳐 홍삼 외의 원료가 유입되는 것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특히 고객이 구매한 제품의 안전관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원료부터 제조, 완제품에 대한 이력이 담긴 검사성적서, 원산지증명서, 잔류농약검사서를 제품에 동봉한다.
이와 같은 이력공개시스템을 통해 부모님께 보내드린 선물의 안전성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건강뿐만 아니라 안전까지 확보한 ‘천심본’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