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공사는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버스 이용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세종‘버스타고’서비스 평가단(50여명)을 구성, 이달 중 발대식을 갖고 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다.
평가단은 출퇴근 버스에 직접 탑승해 모바일 서비스 평가를 실시하고 개선사항 및 칭찬사항 등을 발굴하게 된다.
또 교통공사는 서비스 혁신의 일환으로 차내 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한 버스 운행을 위해 고객의 소리(VOC)와 버스운행관리시스템(BMS), 전사적 자원관리시스템(ERP)의 첨단 클라우드 고객관리시스템을 도입, 이달 중순부터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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