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이번 조사대상은 2017년 상반기 건축민원 관계자이며, 조사건수는 건축 인·허가 246건, 민원 154건 등 총 400건이다.
주요 설문내용은 ▶ 업무처리의 신속성·공정성·전문성·간편성 ▶ 직원 친절도 ▶ 분쟁민원의 처리방식 등 8개 평가항목이며, 구정에 대한 기타 의견이나 건의사항도 기재할 수 있다.
만족도 조사는 유선으로 실시하며 결과에 따라 불합리한 규정으로 구민에게 불편을 주는 사항은 법령 등 개정을 요구하고, 기타 개선 요구사항은 업무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유옥현 건축과장은“이번 만족도 조사로 민원인과 직접 소통을 통해 구민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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