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은 지난 9일 승마랜드를 찾는 고객들을 상대하는 승마팀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CS(Customer Satisfaction) 교육을 실시했다.<사진>
렛츠런파크 부경 승마팀은 말 자원을 이용해 유료승마, 유소년승마, 재활승마, 포니승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다.
2016년 기준 12000여명의 부산경남시민이 승마 경험을 하는 등 부경지역 승마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에 더해 렛츠런파크는 승마팀 고객 접점 근무자들의 친절 서비스 마인드를 강화하여 승마이용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기분 좋게 승마를 할 수 있도록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
이날 CS 교육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승마랜드 교육장에서 진행됐다. 직원·말관리사·PA 등 관련 근무자들이 전원 참석했다.
교육에는 렛츠런파크 부경소속의 김미영 CS 전문 강사가 나섰고, CS 기본 교육 및 서비스 마인드 교육, 고객 및 불만 응대법, 직무 시뮬레이션 등의 교육과정으로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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