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응대 서비스 교육
이번 교육은 다양한 고객의 요구 응대 요령과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는 서비스 요소 스킬 습득 등 고객 중심의 민원서비스 핵심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을 통해 매년 다양해지고 복잡해지는 고객의 요구에 알맞은 응대 기법과 단계별 전화응대 매뉴얼, 효과적인 고충민원 대응법 등 일상에서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민원담당 공무원들로부터 높은 관심속에 공감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이번 교육으로 민원담당 공무원들의 민원처리 대응능력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여 시민 중심의 섬김 시정 구현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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