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콘서트는 미혼남녀 · 예비부부 · 임산부 가족 등을 대상으로 부부 태교와 가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개선을 통해 저출산 위기를 극복하고자 마련했으며, 2016년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대한민국 2만여명의 부부가 찬사를 보낸 가족공감 힐링뮤지컬 ‘비커밍맘’의 주요장면을 재구성해 선보인다.
이 공연은 임신을 기다리는 마음, 엄마가 된 두렵고도 솔직한 이야기, 아빠라는 이름, 가장이라는 무게감, 육아의 현실, 자녀를 키우는 기쁨 등을 가창력 있는 뮤지컬을 통해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임산부와 예비부모, 가족에게 큰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또, 공연 후 배우와 함께하는 포토타임과 함께 부대프로그램으로 캘리그래피, 가족사진 포토존, 우리가족 브랜드 만들기 체험 등을 진행하여 건강한 가정과 가족의 소중함을 함께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관심 있는 임산부와 예비부부 등 양주시민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신청은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양주시 보건소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양주시 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임신의 소중한 가치를 되새기고 임신과 출산의 과정에 담겨진 가족 내의 소통의 기회를 열어주는 공연”이라며 “많은 임산부와 예비부부는 물론 가족 모두가 공연을 관람해 가족 사랑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