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천진단
[부산=일요신문] 송희숙 기자 =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이 차별화된 고급 원료를 찾는 고객의 수요에 발맞춰 프리미엄 환(丸) 제품 ‘천진단’을 출시했다. 시중에 판매 중인 공진단에 착안해 녹용∙침향∙당귀∙산수유 등 프리미엄 건강 원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천진단은 ‘천하를 다스리는 힘’이라는 뜻으로 녹용∙침향∙당귀∙산수유 등 예로부터 황제에게만 허락되던 진귀한 원료들을 한 알에 빚어낸 제품이다. 올해 3월, 천호식품은 천진단을 1600박스 한정판으로 선보인 바 있다.
출시 이후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귀한 선물로 입소문이 나면서 완판된 것은 물론, 추가 출시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이 이어져 이번에 정규 제품으로 재출시하게 됐다.
‘천진단’은 작은 한 알에 천호식품이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들이 모두 담겼다. 청정 뉴질랜드산 녹용만을 사용한 것은 물론, 영양이 집중되어 있어 채취량이 적은 녹용의 최상급 부위인 ‘분골’를 무려 12%나 담아내 그 힘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나무가 상처 부위를 보호하기 위해 생성하는 수지 부분인 침향을 더했다. 침향은 동의보감에도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고 소개되어 있을 정도로 귀한 약재이며, 오랜 세월에 걸쳐 응집된 힘이 적은 양으로도 몸을 활기차게 만들어 준다. 이외에도 기력을 살리고 채워주는 ‘남자의 열매’ 산수유와 몸 상태를 건강하게 되돌아오게 만들어주는 참당귀를 더했다.
더불어, 천호식품은 천진단 정규 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박스만 구매해도 7%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박스 구매 시 10%, 3박스 구매 시에는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만 행사를 진행하며 환절기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기력 보강이 필요한 부모님의 건강 관리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천진단은 천호식품만의 기술력을 응축해서 선보인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품질을 이미 입증받은 제품”이라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리딩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새로운 개념의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국내 건강식품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