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구도시철도공사
[대구=일요신문] 김성영 기자 = 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홍승활)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의 ‘2017 고객 만족도 조사(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도시철도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 이 부문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대구도시철도공사는 올해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의 국가고객만족도(NCSI) 9년 연속 1위와 함께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 나가고 있다.
대구도시철도공사는 이번 조사에서 전국도시철도 운영기관과 철도공사를 포함한 총 7개 기업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품질요인(서비스 과정, 결과)에 대한 측정 결과, 100점 만점에 78점을 획득해 도시철도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홍승활 사장은 “현재 공사는 ‘리뉴얼20’을 통해 고객서비스 전반에 대한 문제점을 개선해 절대 안전과 최상의 고객서비스로 시민들이 보내 주는 애정에 계속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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