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공직자의 기본매너와 신뢰감, 친밀감을 주는 전화 응대 요령 습득 등 민원 서비스 봉사 자세를 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을 진행한 이신영 강사(효성ITX(주))는‘친절 마인드 함양과 시민 중심의 감동 민원 서비스’라는 주제로 다양한 전화 응대 매뉴얼과 밝고 상냥한 음성으로 인사하기, 항의전화 대처방법 등을 알기 쉽게 강의하여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동두천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공직자의 민원 대응 능력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다시 찾고 싶은 동두천시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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