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빼빼로데이 앞두고 스틱데이 개최
[부산=일요신문] 송희숙 기자 =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이 11월 11일 빼빼로데이, 초콜릿 막대과자와 유사하게 생긴 스틱 형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스틱데이’를 개최한다.
최근 중장년층에게도 빼빼로데이 문화가 확산되고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까지 맞물리면서, 초콜릿 막대과자와 스틱형 건강식품을 함께 선물하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천호식품은 환이나 젤리 형태로 되어 있어 보관이 쉽고 섭취가 용이한 스틱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는 스틱데이를 마련했다.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에는 ▲ ‘전체식 홍삼 30포’ ▲ ‘우먼솔루션 스틱’ ▲ ‘MR-10 맨솔루션’ 등 베스트셀러 스틱 제품 4종이 엄선됐다. 특히 ‘우먼솔루션 스틱’은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우먼솔루션의 스틱형 젤리 버전 제품으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고 물 없이도 간편하게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또한 3mm 정도의 크기로 목 넘김이 편안한 천호식품의 환 제품 ▲ ‘굿나잇클래스’ ▲ ‘검정콩흑발환’ ▲ ‘강화사자발쑥환’ ▲ ‘산수유1000 프리미엄’의 스테디셀러 4종도 포함됐다. 그 중에서도 ‘산수유1000 프리미엄’은 품질 좋은 구례 산수유가 87.45% 함유된 것은 물론 산수유의 효능을 배가시키는 아르기닌과 아연을 더해 중년 남성 선물로 좋다.
스틱데이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스틱 제품 8종과 더불어 천호식품의 베스트셀러 제품 11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품목을 1박스만 구매해도 1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환 제품 4종의 경우에는 3박스 구매 시 동일제품을 1박스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공식 쇼핑몰인 천호넷을 비롯, 콜센터·백화점 등 천호식품의 모든 구매처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매년 빼빼로데이 시즌마다 막대 과자와 유사하게 생긴 스틱 형태 제품들의 매출이 급증한다”며 “빼빼로데이를 맞아, 부모님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건강식품으로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