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바피 썸캐시코트 착용 정우성 화보
[부산=일요신문] 송희숙 기자 =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는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살린 캐시미어 혼방 코트 ‘썸캐시코트’를 출시했다.
브루노바피의 ‘썸캐시코트’는 디테일을 최소화한 심플한 스타일의 테일러드 코트로 오피스룩은 물론, 연말 송년 모임 등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울 캐시미어 혼방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으로 무거운 겨울 코트로 인한 피로감에서도 자유롭다.
자연스러운 핏감 역시 썸캐시코트의 장점. 슬림한 라인의 허리선이 체형과 관계없이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을 도와 몸매에 자신이 없는 남성 고객들에게도 반갑다. 뿐만 아니라 이너웨어 착용에 대한 부담도 적다.
만약 격식 있는 포멀룩이 아닌, 좀 더 자유로운 비즈니스 캐주얼을 연출하고 싶다면 터틀넥과 슬렉스를 함께 매칭해보자. 캐시미어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더해져 세련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컬러는 그레이, 네이비, 브라운으로 출시되며, 34만원대의 가격으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보여 가성비를 높였다.
브루노바피는 썸캐시미어 코트 외에도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캐시미어 코트를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 또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ilyo33@ilyo.co.kr